갑자기 둘이 할 말 있다면서 카메라 꺼버림

끄고 나서 무슨 얘기했냐니까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하다고 했대

뭐 물론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래도 망붕이 되게 만드는 발언이었어






이 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학연이랑 민혁이죠 두 사람





미드나잇에서 엔이 뜬금없이 지나를 데리고 비밀의 방으로 들어감

데이트 한 번 해 본 적 없는 지나를 왜 데리고 들어가나 했는데 양지원에 대해서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차학연 대.다.나.다.너

이때 조금 많이 설렜음 나보다 더 상대를 잘 아는 사람에게 상대가 어떤지 물어보는 거...

더 로맨틱은 차학연 입구를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 아니었나요?
















은영이 대박이라고 얘기하는 출연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은영이가 대박이었음 더 로맨틱은 학연 은영 입구 방송이었죠 ^ㅠ^

나한테는 지원니 무한 입구 방송이기도 했는데 다른 사람은 안 그랬던 것 같아서 속상했음


마지막회도 캡처하고 싶었는데 고화질을 아직까지 찾지 못한 관계로 마지막회는 없습다

마지막회 한 줄 요약: 민혁 예원 1커플 탄생




+ Recent posts